본문 바로가기
맛잘알/맛집

이천 경기도 남이천 IC 닭갈비 구이 찐맛집 설악막국수춘천닭갈비 이천점

by 남갱2 2023. 1.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성쪽어 볼 일이 있어 다녀오다가 들르게 된 남이천IC 근처 설악막국수춘천닭갈비 이천점에 다녀왔어요.
자주 안 가본 길이다보니 검색해도 어딜 가야될지 모르겠고 집으로 오는 길에 들러서 올 수 있을만한 장소를 찾아보다가 결국엔 지인이 추천해줬던 식당으로 가게 되었어요.

가게는 1층이 전부인데 입구에서부터 싸인이 가득 걸려있더라고요. 맛집 분위기가 물씬 나네요.
브레이크타임이 오후 3-4시까지라고 하니 해당 시간은 피해서 가시는게 좋겠네요.

가게는 테라스까지 하면 꽤 넓은 공간이예요.
평일 11시40분쯤 도착했을 때도 손님들이 있었는데 12시 넘어가니까 홀이 꽉차서 앉을 공간이 없었어요.
근처에 골프장이나 요양원, 추모원 등에서 오고가며 들르기 편한 위치라서 많이들 드시러 오시더라고요.
점심시간에 오시면 대기할 수도 있겠어요.
평일이라 그런지 겨울이라 그런지 모르겠는데 테라스 공간은 운영하지 않았어요.

숯불닭갈비랑 막국수 뿐만 아니라
설렁탕, 육개장도 팔더라고요.
저희는 숯불닭갈비 2인을 주문했어요.

기본 밑반찬들과 메인 음식인 숯불닭갈비(1만4천원)가 나왔어요.
닭갈비가 초벌되어 나온다고 쓰여 있어서 빨리 먹고 다음 일정에 가야하는 저는 혹시나 늦게 나오는 건 아닐까 걱정했는데 의외로 주문하고 얼마지나지 않아서 바로 나왔어요.
근데 양이 2인이라기엔 조금 적어 보이긴 했어요.
이미 가볍게 초벌이 된 상태라 뒤적뒤적 볶듯이 익혀주면 금방 먹을 수 있어요.
직원분이 수시로 봐주시면서 구어 주시더라고요. 아주 편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불판이 아닌 숯불에 직접 구워먹는 닭갈비라서 숯불 향이 잘 베었고, 살도 부드럽고 양념은 달짝지근한
중간 중간 들어있는 떡사리도 별미예요. 숯불에 구워져서 그런지 쫄깃하고 바삭하니 맛있어요!
밑반찬은 셀프바에서 추가로 가져다 드시면 되고요.
상추에 소스에 버무린 양배추 올리고 닭갈비 하나 올리고 마늘 넣어서 싸먹으면 꿀맛이죠.

저희는 애매하게 양이 좀 부족한 것 같아서 비빔막국수(9천원)를 주문했어요.
원래 막국수를 좋아하진 않아서 잘 안먹는데 여기 막국수는 메밀면이 고소하고 소스는 달달해서 맛있었어요.
물막국수도 맛있다는데 다음에 오면 먹어봐야겠어요.
성인 2명이라면 닭갈비 3인분을 드셔야 배부르게 드실 수 있을듯 해요.
아니면 저희처럼 닭갈비 2인분 드시고 막국수 추가로 드셔야 알맞을 듯 하네요.

남이천 IC 지나가는 분이시거나 근처에 골프장, 유토피아추모원, 우성공원, 요양원 등 들르시는 분들은 설악막국수춘천닭갈비 이천점 들러서 막국수에 숯불닭갈비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상호 : 설악막국수춘천닭갈비 이천점
주소 : 경기 이천시 모가면 사실로579번길 10
영업시간 : 6시-20시(브레이크타임 : 15-16시)
*주차가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