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잘알/맛집

강남 역삼역 특별한 날 가기 좋은 뷔페 조선팰리스호텔 콘스탄스 평일디너

남갱2 2023. 1. 25. 20: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희 부부의 기념일을 맞이해서 역삼역 근처에 있는 조선팰리스호텔 콘스탄스 평일 디너를 즐기고 왔어요.
서울 3대 뷔페로 손 꼽히고 있으며 우리나라에서 가장 고가의 호텔 뷔페로 알려진 곳으로 유명하죠.
저희도 특별한 날이 아니었다면 너무 비싸서 방문하기 어렵지 않았을까 싶은 곳이예요.

지하3층 주차장에 주차하고 호텔이라고 쓰여있는 건물로 들어가면 돼요.
동이 2개라는 후기가 있는데 저희처럼 호텔 동으로 들어가서 호텔 엘레베이터를 타면 로비로 갈 필요 없이 24층 콘스탄스로 바로 올라갈 수 있어요.

미리 캐치테이블이나 호텔에 전화(02-727-7690)를 해서 예약 후 방문 하셔야 해요.
이때 인당 5만원의 예약금을 지불해야 하고, 방문 후 환불돼요.
조선팰리스 콘스탄스 뷔페의 가격은 성인기준으로
월-목 런치 14만5천원 (어린이7만3천원)
토-일,공휴일 런치/디너 16만5천원 (어린이8만3천원) 입니다.
가격이 정말 후덜덜 하죠?

콘스탄스 내부로 들어가면 바로 거대하고 예쁜 조명아래 놓여진 디저트 코너가 나와요.
모던한 느낌의 인테리어에 고풍스러운 테이블과 의자가 고급스럽게 조화를 이루고 있어요.
자리에 앉으면 스위스 탄산수인 산타니올을 개봉해 줘요.
탄산수 배달해서 먹는 저는 기본으로 나오는 탄산수도 아주 부드럽고 좋았어요.

테이블에서 옆에 놓인 메뉴판 중 커피나 티 종류를 주문 할 수 있고요.(뷔페에 포함)
와인, 맥주 등도 자리에서 직원 분께 요청하면 된답니다.(별도)

첫번째 해산물요리!
싱싱한 회 종류는 물론 새우, 대게, 멍게, 문어, 백합탕 등이 있어요.
특히 대게는 껍질이 손질되어 있어서 손 쉽게 살을 발라서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초밥은 접시? 도마?에 종류별로 놓여있어서 접시째 가져가면 돼요.

두번째 육류 및 요리류!
양갈비, 소고기, LA갈비 등 육류가 알맞게 구워져 있고 소스도 다양했어요. 그리고 타이거새우 처럼 큰 새우구이도 있는데 버터에 내장까지 올려져 있어서 여러번 가져다 먹었네요.
특히, 뷔페오면 저는 스프는 꼭 먹어야 하는데 트러플향이 가득한 버섯스프가 있었는데 정말 최고였어요. 저의 인생 스프~

세번째 한식, 빵류
뷔페오면 빠질 수 없는 육회는 물론 비빔밥과 같은 어르신들 입맛에도 맞을 정갈한 한식류도 있었어요.
다른 한 쪽에는 빵과 하못 다양한 치즈, 샐러드 등도 있답니다.
종류도 정말 많고 맛도 좋아서 비싼 값 주고 많이 못 먹거나 별로면 어쩌지 했는더 돈이 아깝지 않을만큼 퀄리티, 맛이 모두 훌륭했어요.

쿠키, 파이, 케이크, 과일, 푸딩 등도 보기에도 예쁘고 종류도 많지 않나요. 이 정도로 디저트 종류가 많은 곳도 없는 것 같은데요?
다 맛보고 싶었지만 배가 너무 불러서 먹질 못해서 엄청 아쉬웠어요.

다 먹어갈 때 쯤엔 콘스탄스 로고가 박힌 마카롱을 후식으로 주시고 주차 등록도 자리에서 해주세요.
마카롱은 다 맛있지만 기분 탓인지 더 맛이 좋은 느낌이 들었네요.
생각보다 더 음식도 많고 맛도 좋았던 조선팰리스 콘스탄스 뷔페
가격이 비싸서 어쩌다 한 번 오겠지만 특별한 날에 방문한다면 기분내면서 맛있는 음식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상호 : 조선팰리스 콘스탄스
위치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231, 24층
영업시간 : 월~목 7시-21시30분/금~일 7시-22시
*호텔 주차장 이용가능
*금-일, 공휴일 디너는 2부로 나뉘어짐
(1부:17시30분-19시20분 / 2부:19시50분-22시)
*캐치테이블 예약가능


728x90
반응형